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래 맛집: 아이와 부모님이 좋아하는 한식 맛집 박해윤 통영 해물 밥상

by 햅삐영 2023. 4. 15.

아이도 어른들과 좋아하시는 한식 맛집 통영 해물 밥상

동래 안락동에 위치한 박해윤 통영해물밥상에 다녀왔어요. 남편 생일맞이해서 4살 아이도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다녀왔어요. 4살인 첫째 아이가 3살 두 돌 때부터 맛있게 먹는 맛집인데 지금까지도 너무 잘 먹어주어서 온 가족이서 함께 한식이 먹고 싶을 땐 자주 가는 곳이에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이라 소개해드릴게요.

 

 

 

 

 

시간: 11:00 ~ 22:00 (BT. 15:00~16:00, L.O.21:00)

휴무: 없음

주차공간 있음

아기의자 있음

 

 

 

 

시설안내 및 맛집소개

주차장이 아주 넓어요. 건물도 아주 커서 가족단위로 식사하러 많이 오더라고요. 그래서 식사시간에 맞춰서 가면 웨이팅도 많이 해야 하고 주차자리도 만석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식사시간보다는 일찍 가서 기다리거나 예약을 추천드려요.

 

 

 

메뉴 소개

저희는 남편 생일을 맞아 보리굴비 특선( 1인 25,000)을 먹었어요. 제일 기본인 구성( 1인 19,000)에 보리굴비가 추가로 나옵니다. 시원한 녹차물이 함께 나와서 굴비를 담갔다가 같이 먹을 수 있어요.  처음 다닐 때보다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ㅜㅜ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중에 낙지볶음이 진짜 맛있습니다. 낙지가 엄청 오동통해요. 기본정식으로 먹을 때보다 낙지볶음의 양이 조금 적은 기분이었어요. 미역국도 정말 간이 잘 맞게 나와서 첫째도 3살부터 4살인 지금까지도 쭉 잘 먹는 메뉴입니다. 버섯탕수육부터 잡채와 나물도 거부감 없이 너무 잘 먹어주어서 저희 가족은 자주 즐겨 찾는 맛집입니다. 

 

메인반찬은 리필이 불가하지만, 밑반찬이나 국은 얼마든지 리필이 가능하니 아이와 함께 나눠먹어도 충분했어요.

 

박해윤통영해물밥상 공식사이트를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상세한 메뉴설명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http://phytongyeongfood.itrocks.kr/

 

 

 

 

후기 및 총평

1인분 가격이 19,000원이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아이도 저희도 저희 부모님까지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다 좋아하고 잘 먹는 한식 맛집이라서 가족끼리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 아기의자도 많이 구비되어 있어서 아이 여럿 데리고 가기도 편하고, 룸부터 다인석 자리가 굉장히 많고 커서 좋습니다.

 

주차장도 커서, 차가 여럿 모여도 수용이 가능하니 가족모임에 적합한 곳입니다. 단지 주말점심/저녁 식사시간에 맞춰서 간다면 주차장이 만차거나, 대기가 있을 거예요. 감안해서 미리 예약하거나 시간 조금 피해 가는 것도 팁이 될 거예요. 저희도 정말 자주 가는 맛집이라 자신 있게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