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안리맛집: 로제파스타, 바질파스타가 맛있는 양식맛집 도형민식당

by 햅삐영 2023. 8. 17.

로제파스타, 스테이크가 맛있는 양식맛집 도형민식당

오랜만에 남편과 데이트를 했어요. 

아이들 없이 낮에 단둘이 시간을 보내는 기회가 흔치 않아서,

어느 맛집을 가야 좋을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저는 얼큰한 한식파이지만, 오늘만큼은 데이트 분위기가 나는 양식맛집을 찾았어요.

 

광안리에는 많은 맛집이 있어서 고르기가 어려웠는데,  광안리에 새로 오픈한 신상맛집이 있어서 찾아가 보았어요!

미리 찾아본 메뉴가 너무 맘에 들었고, 광안리에 있는 맛집들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저렴했어요.

그리고 이미 서울과 부산에 본점과 분점이 여러 있고,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유명한 도형민식당으로 결정했어요.

 

 

 

 

 

 

 

도형민식당 소개

주차공간은 따로 없습니다. 광안리 바다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근처가 주택가라 주정차는 주의하셔야 해요! 

광안리 도형민식당광안리 도형민식당

 

 

 

도형민식당의 첫인상은, 직원분들께서 매우 친절하셨어요.

1층과 2층으로 구성돼 있는데, 1층은 5 테이블, 2층은 3 테이블이 있었어요. 

1층에 자리가 없어서, 2층에 방문했는데 그리 높지 않은 위치라 다행이었어요.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일회용 앞치마도 있어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도 좋곘네요.

(개인적으로 아기의자 있는 맛집은 정말 먹지 않아도 좋은 인상을 줍니다. 배려에 감동♡)

도형민식당 인테리어도형민식당 인테리어
도형민식당 서비스

 

메뉴

저희는 BEST메뉴인 꽃게크림파스타 13.9 , 바질 듬뿍 파스타 14.9 를 주문했어요. 

도형민식당 메뉴

 

 

 

도형민식당 바질파스타
도형민식당 로제파스타
도형민식당

도형민식당 인스타 에서 다른메뉴 사진을 확인해 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dohyeongminsigdang/

 

 

총평

주문했던 메뉴 두 가지와, 모닝빵 2개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파스타에 소스가 이렇게 듬뿍 올라가는 건 보기 드문데 이 점이 만족스러웠어요.

꽃게 파스타라고 했는데, 꽃게가 아주 통신해서 살도 실하게 많이 들어있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파스타의 맛도 적당히 매콤하면서 자극적이지 않아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남편은 정말 대게집에 온 마냥, 신나게 게살을 파먹었습니다. 게가 크고 살이 많아 골라먹는 보람이 있었대요)

 

이전의 파스타가게에서 많은 바질파스타를 시켜 먹어봤지만, 이렇게 생 바질잎을 많이 주는 곳은 처음 봤어요.

리코타 치즈와 토마토와 바질잎을 삼합으로 싸 먹으라고 추천해 주셨어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바질파스타 역시, 소스가 부족함 없이 충분했어요

 

 

조금 아쉬웠던 점은,

2층은 층고가 높지 않고 창이 열려있지 않아서, 옆테이블의 스테이크에서 나오는 연기와 냄새가 좀 답답하게 느껴졌어요.

환풍기가 있어 다행이어서, 시간이 좀 지나니 금방 익숙해져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더라고요.

 

 

그래도 후기를 정리하자면, 

일단 직원분들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입장하는 순간부터 식사하는 내내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비교적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그 이상으로 만족했던 음식 퀄리티였어요.

시켜보지 않은 다른 메뉴가 궁금했고, 재방문의사도 있어서 너무 만족했던 식사였기에 꼭 소개를 해드리고 싶었어요.

광안리 바닷가에서 그리 멀지 않은 위치도 장점이네요. 

 

 

 

광안리에서 해산물이나 한식이 아닌, 분위기 있게 양식으로 맛있게 식사하고 싶다면,  '도형민식당' 정말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