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포 맛집: 아임타이 낮맥하기 좋은 태국맛집

by 햅삐영 2023. 10. 17.

친구와 전포에서 오랜만에 만나 색다른 음식을 먹어보고 싶었어요. 오랜만에 낮맥을 하고싶은데, 한식이나 양식 과는 다른 맛이 당겨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태국음식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아임타이라는 곳인데, 전포역에서 가까운 맛집이라 이동하기 편했어요. 태국 정통요리 인증마크인 타이 셀렉트로 선정된 맛집이라 현지맛을 기대하며 방문하였습니다. 

 

 

아임타이

화요일휴무
11:30 ~ 21:00



편의사항

근처 베리타스 주차장에서 1시간 지원 가능합니다. 계산 시 주차권 꼭 받으세요 (단, 테이블당 1대)

 

 

메뉴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뿌님팟퐁커리 (22,000)타이바질 고기덮밥(11,500)이었어요(메뉴판 사진은 아임타이에서 가져왔어요)

뿌님팟퐁커리가 지인한테 추천받아 주문해 본 메뉴여서 제일 기대가 되었습니다.

 

 

 

 

후기 및 총평

 

타이바질 고기덮밥은 좀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향이 세지는 않았지만, 간이 세게 느껴져서 감칠맛 나게 먹었어요. 

 

 

 

제일 기대했던 뿌님빳퐁커리인데, 고기덮밥에 비해 자극적인 맛은 아니었지만, 너무 부드러웠고 튀김옷이 얇고 바삭거려서 식감이 참 좋더라고요. 잘 못하는 곳은 게 껍질이 너무 딱딱해서 씹히긴 하지만 먹고 나면 턱이 아픈 경우가 있었는데 적당히 잘 씹히고 카레가 잘 스며들어  부드러웠습니다. 평소에 태국음식을 좋아해서 뿌빳퐁카레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가 탑이었어요. (NO홍보) 

 

 

 

망고맥주 (7,000)가 있길래 시켜보았어요. 병맥주에 따라먹는 형식이었고, 같이 갔던 지인은 생맥주(7,000) 먹었습니다. 낮에 먹는 맥주라니 너무 좋더라고요. 더도 말고 딱 한 잔씩하고 왔더니 너무 기분 좋고 맛있는 점심 먹고 왔습니다

 

고기덮밥이 간이 센 편이라 맥주에 너무 잘 어울리는 식사였어요.

 

같이 갔던 지인도 만족했는지 가족들과 함께 재방문하고 싶다고 하였어요.

저도 남편과 먹어보고 재방문한 것이었는데, 영업 성공했네요!

 

 

 

아임타이 공식 인스타에서 신상메뉴 사진

더 많은 인테리어 사진을 보실 수 있어요

아임타이 공식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