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카페: 43층 시티세븐 카페 더클라우드 가는법

by 햅삐영 2022. 12. 17.

43층 시티세븐 카페 더클라우드

창원에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에서 친구 결혼식을 참석했어요. 근처 시티세븐몰에 있는 카페에서 다른 친구를 만나기로 했어요. 제가 창원에 잘 방문하지 않아서, 특별한 카페를 가보고 싶었는데, 친구 추천으로 가보게 됐어요. 

 

 

 

 

 

 

 

 

영업시간: 10:00 ~ 24:00

휴무 없음

아기의자 있음

주차공간 있음 (시티세븐몰)

 

 

찾아가는 길

시티세븐 몰 건물에서 43층으로 가는 엘리베이터가 한 군데밖에 없어요. 매우 복잡해서, 사진으로 설명해 볼게요.

 

1층에서 스타벅스 근처로 오셔야 합니다. 맞은편 올리브영을 지나 SOUP 옷 매장이 보인다면, 맞은편 하늘향기 옷 매장으로 따라 들어오시면 꽃집 매장이 있고 따라 들어오시면 엘리베이터가 보일 거예요. 총 정리해서, 중앙광장 1층 7번 기둥으로 오시면 됩니다.

 

43층이지만, 엘리베이터만 타면 1층에서 43층으로 바로 갑니다. 초고속 엘리베이터인지 몇 초밖에 안 걸렸어요.

 

스타벅스 옆 JSOUP
꽃집 옆 엘리베이터
1층 7번기둥

 

내부시설

 

43층 엘리베이터를 내리고 나면 바로 입구가 보입니다. 아주 넓고 온 사방이 넓은 창으로 되어있어요. 다행히 맑은 날이었어서 이쁜 하늘이 모든 방향으로 다 보입니다. 내부는 꽤 넓습니다. 벽 전면이 큰 창으로 되어 있어서, 창가 자리가 아닌 내부 쪽이어도 밖에 잘 보였습니다. 작은 테이블, 큰 테이블 다양하고 많이 있어서 다인원이 와도 앉을 수 있었어요.

 

입구
내부
창가자리 시티뷰

 

메뉴

 

저희는 바닐라라떼와 연유 라떼로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가격대는 좀 있는 편입니다.  아메리카노만 디카페인 가능해요.  커피 메뉴 외에도 라떼 메뉴, 에이드, 차, 생과일주스까지 엄청 다양해서 이중에 하나는 마음에 드는 게 있지 않나 싶네요. 간단하게 먹을 베이커리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메뉴판
커피메뉴
라떼와 에이드
수제청과 스무디
허브차와 생과일쥬스
베이커리
바닐라라떼와 연유라떼

창원 더클라우드의 인스타그램 같이 소개해드릴게요

다양한 메뉴와 사진 보실 수 있습니다

더클라우드 인스타 바로가기

 

 

 

후기 및 총평

 

43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찾는 길이 숨어있어서, 찾아가기 쉽지 않았어요.

 

막상 타고 올라가 보니, 시티뷰가 보이는 43층 카페는 너무나도 근사하고 멋졌어요. 고층에서 즐기는 티타임은 아무 데서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특별한 경험을 한다는 것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았지만, 좌석이 많았어서 바로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360도의 뷰는 아니었지만, 꽤 넓었어서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예상했던 것보다 음료가 맛있었어요. 그래서 더 만족하고 온 시간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