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래 맛집: 낮에도 고기 먹을 수 있는 낙돈

by 햅삐영 2024. 2. 29.

오랜만에 남편과 낮데이트를 하게 되었어요. 낮부터 삼겹살이 땡겨서, 동래에 있는 낙돈에 방문하였어요. 함께 간 것으로는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첫번재의 기억이 너무나 좋았어서 다시 찾게 되었어요. 가격대가 싼편은 아니지만,  고기 퀄리티는 당연히 좋았고, 기본찬들이 너무 신선했고, 특히 시그니처메뉴인 '고순찌개'가 너무 생각나서 한 번 더 방문하였어요.

 

 

낙돈

 

 

영업시간: 11:00 ~ 23:30

(L.O. 22:00). 휴무없음

아기의자 있음

주차공간 없음

(공영주차장/메가마트/지원X)

대기어플: 테이블링

 

 

인테리어 및 편의사항

버스정류장에서 100M 이내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에 편리하지만, 주차장은 없어서 근처 메가마트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야 해요. 주차비 지원은 따로 없어요. 대기는 테이블링 어플을 이용해서 원격줄서기 가능합니다. 아기의자가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도 편한 식사 가능합니다. 2층 건물이라 단체손님과 가기에도 좋고, 회전율이 좋아 보였어요.

 

낙돈-입구
낙돈-내부-1낙돈-내부-2

 

 

 

메뉴

저희는 오겹살로 3인분 주문했습니다. 고기는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셔요. 

 

기본으로 나오는 쌈채소가 너무 싱싱했어요. 보리된장과 같이 나오는 양파는 물에 데쳐서 맵지 않게 나오는데 디테일한 센스가 인상적이었어요.

 

 점심시간에 가면, 고기3인분 이상 주문 시 돌솥밥과 된장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기본 된장찌개 이기에 고순찌개는 4,000원 추가시 가능) 고순찌개는 숟가락으로 뜰때마다 순두부와 고사리가 듬뿍 들어있어서 배불리 먹었어요. 

 

 

낙돈메뉴-1낙돈-메뉴2
메뉴사진-출처;네이버플레이스
낙돈메뉴-3낙돈메뉴-4
밑반찬추가, 주류/음료수
낙돈-쌈채소낙돈-밑반찬
낙돈-삼겹살3인분
낙돈-삼겹살
낙돈-고순찌개낙돈-김
낙돈-흑보리돌솥밥낙돈-흑보리돌솥밥-소분

 

 

 

 

 

총평 및 후기

낮시간에 방문해서 기다림없이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어요. 아이와 함께 온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고기는 두툼한데 직원분께서 육즙가득 잘 구워주셔서 식감좋고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고, 모든 찬들이 싱싱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담백하게 잘 먹고 왔어요. 그중에 특히 고순찌개는 다른 매장에서는 맛볼 수 없는 메뉴였는데, 칼칼하게 너무 맛있게 잘먹고 와서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후식으로 이 메뉴를 먹으러 또 낙돈에 방문할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