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온천장 맛집: 메밀싹 수육이 맛있는 막국수 맛집 이가네 막국수

by 햅삐영 2022. 12. 9.

메밀싹 수육이 맛있는 막국수 맛집 이가네 막국수

막국수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부산에서 막국수 맛집을 검색해 보았어요. 막국수로 엄청나게 리뷰도 많고 유명한 맛집이 있더라고요. 막국수도 유명하지만, 메밀싹 수육이 더 유명하다길래 찾아가 보았어요. 위치는 부산대 역과 온천장역 사이에 있으며, 온천장역 5번 출구에 가까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11:00 ~ 21:00 (B.T. 15:30~ 17:00)
휴무: 매주 월요일(정기휴무)
아기의자 있음
주차공간 있음

주차공간 및 내부

가게 바로 앞에 주차 가능해요! 많은 대수는 아니지만 3~4대 정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근처에 '강원 주차장' (장전동 613-4)에도 주차 가능하다고 합니다.
내부는 꽤 넓고,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룸도 있어요.
저희가 방문했던 시간은 평일 오후 1시 반쯤이었어요. 가게 앞 주차장은 꽉 차있었지만, 웨이팅이 있거나 가게 내부가 복잡하지는 않았어요.


이가네막국수 입구
주차장 안내
이가네막국수 내부

 

 

메뉴

기본 막국수인 비빔과 동치미 막국수가 있어요. 저희는 시원한 물막국수가 좋아서 동치미 막국수 주문했어요. 막국수 말고도, 메밀싹 수육도 유명하다고 해서 소자로 같이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기본찬과 따뜻한 주전자를 주셨는데, 육수라 예상했지만 따뜻한 숭늉이었어요. 식전에 위를 따뜻하게 데우는 겸 속이 편안해지고 좋더라고요.

메밀싹 수육이 먼저 나왔고, 바로 후에 동치미 막국수까지 나왔습니다. 수육의 처음 비주얼은 메밀싹이 좀 적지 않나? 싶었는데 먹다 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서 팍팍 퍼먹어도 모자라지 않게 먹을 수 있었네요. 고기는 제가 원하는 만큼 촉촉하지는 않았지만, 야들야들해서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매콤 아삭한 메밀싹과 함께 먹으니 감칠맛 나고 맛있었습니다.

동치미 막국수는 일반 물막국수와는 다르게, 육수 자체에서 새콤달콤한 맛이 나서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맛있게 먹었어요. 육수가 신선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가네막국수 메뉴판
기본반찬
본메뉴

 

동치미막국수
메밀싹 수육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플레이스 에서 위치와 더많은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naver.me/FoRKJsZ9

 

 

 

후기 및 총평

역시 주차장이 있으면 너무나도 편리하고 좋지요. 시원한 동치미 육수의 맛과, 새콤아삭한 메밀싹을 곁들인 수육이 이색적이고 너무 맛있었던 맛집입니다. 지금 현재는 겨울이지만, 식전에 따뜻한 숭늉으로 몸을 녹이고, 시원한 막국수와 야들야들한 수육을 입에 싹 넣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댓글